고전적이며 미래지향적 기술

발뮤다 가습기에 물을 부으면 디스플레이 창 위로 잔잔하게 수면이 퍼져나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물과 전기 만남, 과거와 미래의 만남, 실제와 가상의 놀라운 만남입니다. 발뮤다 가습기에는 발뮤다만의 아름다운 디자인 철학과 이를 구현한 혁신적인 기술이 담겨있습니다.

경험하지 못했던 신선한 조작법

발뮤다 가습기의 조작법은 매우 신선하고 간결합니다. 컨트롤링을 이용하여 오른쪽과 왼쪽으로 돌리고 달칵 누르는 것만으로도
발뮤다 가습기의 모든 기능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 마치 도자기를 빚는듯한 즐거운 조작감을 느껴보세요.

풍량 변경
급수
모드 전환

유기 EL 디스플레이

유기 EL 디스플레이는 발뮤다 가습기를 사용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아름답게 보여줍니다. 평소에는 현재 습도, 물 잔여량,
가습기 기화량을 표시하고 급수가 시작되면 수량 표시로 자동 전환되며 급수가 끝나면 표준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2가지 작동 모드와 24h 타이머

자동 모드

자동모드는 설정된 습도를 일정하게 유지하도록 발뮤다 가습기가 자동으로 작동하는 모드입니다. 초기 설정은 습도 50%로 설정 되어 있으며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40~60%까지 적절하게 습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수동 모드

수동모드에서는 풍량을 5단계까지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실내가 매우 건조하여 빠른 가습이 필요할 때는 풍량을 5단계로 설정해서 사용하십시오.

24h 타이머

발뮤다 가습기는 1시간 간격으로 자유롭게 작동과 정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외출시 작동을 정지 시키고, 귀가 전에 작동하게 하는 등 사용자의 생활패턴에 맞춰 편리한 예약 설정이 가능합니다.

최소 2W의 초절전 성능

발뮤다 가습기는 최소 2W의 작은 소비전력으로도 충분히 가습할 수 있습니다. 빠르게 가습하는 최대 풍량시에도 소비전력은 단 23W. 이것은 일반적인 하이브리드식 가습기의 10분의 1 이하의 에너지 소비량입니다. 자동모드의 섬세한 제어와 조작, 그리고 미 작동 시 디스플레이 밝기가 반감시키는 등 불필요한 전력 낭비를 막아 최소 소비전력으로 작동합니다.

기화식 가습기

아름다운 기화식 청정가습기

699,000 BuyNow

Humidifier Buy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