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결하고 쾌적한 습도

건강에 좋고 가장 쾌적한 습도는 약 40~60%. 공기가 건조하면 피부가 건조해지고 코가 마르거나 눈이 뻑뻑해지는 불편함을 느끼게 됩니다. 반대로 공기가 다습한 상태에서는 곰팡이와 세균이 증식하기 쉬우며 끈적임과 다습함으로 인해 불쾌감을 느끼기 쉽습니다. 발뮤다 가습기는 가장 이상적인 실내 습도를 실현하며 청결하고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자연적인 원리를
이용한 기화식 가습

초음파식

초음파식은 초음파로 물을 진동시켜 물을 미세한 입자를 만들어 외부로 방출시키는 방식입니다.
유지 관리 비용이 저렴한 장점이 있지만 물에 세균 등이 포함 된 경우, 세균까지 함께 외부로 방출 될 우려가 있습니다.

가열식

가열식은 물을 히터로 가열해 증기로 만들어 외부로 방출시키는 방식입니다. 물 속의 세균을 살균하여 방출 하는 장점이 있지만 증기의
고온이 결로 현상을 일으키기도 하며, 히터를 사용하기 때문에 다른 방식에 비해 소비전력이 큽니다.

기화식

발뮤다 가습기의 가습방식은 기화식 입니다. 건조한 실내에서 빨래가 마르고, 컵에 담긴 물이 자연스럽게 줄어드는 자연의 증발 원리를 이용한 방식으로 발뮤다 가습기는 여기에 바람의 힘을 더해 가습 능력을 한층 더 높였습니다. 세균의 방출도 없고, 지나치게 실내 습도를 높이지도 않으며 소비전력이 낮은 것이
특징입니다.

청정가습이 가능한
발뮤다 가습기의 작동원리

1단계로, 건조한 실내 공기를 본체 하부 흡입구를 통해 흡입합니다. 흡입된 공기는 효소프리필터에 통과시켜 먼지와 세균을 걸러냅니다. 2단계로, 필터링 된 공기는 수분을 머금은 가습 필터에 통과시켜 본체 윗면을 통해 방출시킵니다.
이 두 단계의 과정을 통해 청정하고 쾌적한 실내 가습이 완성됩니다.

청소가 편리한 급수 용기

발뮤다 가습기는 기존의 가습기와 같은 물탱크가
따로 없이 본체 상부에 물을 부어 넣으면 내부의 급수 용기에 채워지게 됩니다. 이 급수 용기는 본체에서
통째로 분리하여 세제로 물 세척 할 수 있으므로 언제나 쉽고 깨끗하게 관리 할 수 있습니다. 또 미네랄이나 석회가 하얗게 굳어 성능을 떨어뜨리는 현상
또한 미연에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청결한 발뮤다 가습기

기존 가습기는 물탱크의 위생 관리가 어려웠습니다. 염소 등으로 화학 살균된 수돗물을 사용하더라도 흡입된 공기에 세균, 먼지, 불순물이 포함되어 있으면 점차 냄새가 나고 물때가 생기게 됩니다. 발뮤다 가습기는 공기 흡입 시 우선적으로 필터에 통과시키므로 물탱크를 보다 더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고, 물탱크에 담기는 물도 깨끗하게 지킬 수 있습니다.

발뮤다 가습기를 더욱 깨끗하게 사용하기 위해 필터는 1년 1회 교환 해주실 것을 권장합니다.

기화식 가습기

아름다운 기화식 청정가습기

699,000 BuyNow

Humidifier Buy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