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tasty story

시간을 뛰어넘는 맛

맛에 대한 기억과 특별한 레시피를 나눕니다.

많은 분께 특별한 체험을 제공해왔던 BAMUDA The Toaster가 첫 리뉴얼을 하였습니다.
토스터기로 구워내는 간단한 토스트는 출시 5년이 지난 지금도 꾸준히 사랑받는 식감과 맛을 자랑합니다.
가능한 한 빨리 따끈따끈할 때 한입 베어 물어 주셨으면 하지만, 매일 기막힌 타이밍에 먹는다는 것은 어렵죠.
그래서 한 번 시도해 보셨으면 하는 것이 바로 이 토스트로 만드는 샌드위치입니다.
갓 구운 토스트와는 다른 맛을 발견할 수 있을 거에요.

토스트 샌드위치의 매력은 뭐니 뭐니 해도 고소한 빵과 씹히는 재료의 식감 대비.
무엇을 넣어도 조화롭게 즐길 수 있지만, 이번에는「클럽 하우스 샌드위치」를 소개합니다.

신선한 야채, 치킨, 햄, 계란 등을 3장의 토스트에
넣은 이 메뉴는 19세기 미국에서 시작해 이제 전 세계 호텔에서 제공되는 토스트 샌드위치의 대표 메뉴입니다.
주로 넣는 재료는 정해져 있지만, 조합에 따라 맛은 천차만별.
치킨 조리법의 차이와 계란의 익힘 정도, 전체를 아우르는 소스의 맛 등 조합에 따라 유일무이한 맛을 낼 수 있어
만드는 사람의 마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클럽 하우스 샌드위치라고 하면 잊을 수 없는 것이 어머니와의 드라이브에서 들른, 호수 전망이 아름다운 레스토랑에서 주문한 「아메리칸 클럽 하우스 샌드위치」입니다.
푸짐하고 화려한 모양 그대로 입안에서 펼쳐지는 맛과 식감에 저도 어머니도 열광했습니다. 만족스러운 점심 식사의 여운은 드라이브를 마치고 돌아오는 길까지 이어질 정도였습니다.
"아,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할머니도 드시게 해드리면 좋겠어."
할머니를 그리워하며 운전석에 앉은 어머니의 옆모습을 지금도 떠올립니다.

BALMUDA The Toaster로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샌드위치를 만들어 보세요.
창의력을 발휘해 데리야키 치킨이 들어가는 클럽 하우스 샌드위치 레시피를 개발했습니다.
토스트의 고소함을 즐기는 여러분은 분명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실 겁니다.
준비할 재료는 조금 많지만, 그래도 어디서도 팔지 않는 레시피의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고,
다음에는 아끼는 사람에게도 이 샌드위치를 대접해주세요.
진짜 맛은 시간도, 국경도, 세대도 뛰어넘어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듯합니다.

The Recipe

BALMUDA The Toaster의 실력을 최대로 이끌어내는 방법의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버터 토스트

BALMUDA The Toaster
레시피 보기

수분을 머금은 채 바삭하게 구워내는 BALMUDA The Toaster만의 특별한 맛입니다. 스며든 버터와 빵의 향기가 풍성하게 퍼집니다.

피자 토스트

BALMUDA The Toaster
레시피 보기

속 재료를 듬뿍 얹어 포만감을 주는 피자 토스트도 치즈 토스트 모드에서 타지 않고 바삭하게 구워낼 수 있답니다. 잠깐의 수고를 들일 가치가 있는 맛있는 요리입니다.

행복의 크로와상

BALMUDA The Toaster
레시피 보기

크로와상 모드로 갓 구워낸 듯한 따끈따끈한 크로와상을 즐길 수 있어요. 실내에서 1~2분 식히면 바삭바삭한 느낌이 더해지므로 꼭 한 번 시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