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enFan S 2015년 모델의 무상 부품 교체 프로그램 안내

발뮤다 더 토스터
무상 제품 교환 프로그램 안내

BALMUDA
2020년 05월 06일

항상 발뮤다를 믿고 사랑해주시는 고객님 안녕하세요.
발뮤다 더 토스터 상품을 사용하고 계신 고객님께 중요 안내 말씀 드립니다.

「BALMUDA The Toaster」의 특정 시기에 만들어진 제품에서 사용 중 불량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현재 정상 사용중이시라면 불량이 발생할 가능성은 낮지만 발뮤다 더 토스터 제품을 애용해 주시는 고객님께서 오랫동안 불편함 없이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해당 제품에 대해 무상으로 제품을 교환해 드릴 예정입니다.

[대상 제품]

제조번호(S/N)가 KBk919MH (화이트), KBm919MH (그레이)로 시작되는 제품

[일어날 수 있는 증상]

차단기 작동

제조번호(S/N)는 제품 뒷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실시 내용]

대상 제품을 사용하고 계신분들께는 무상 제품 교환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접수를 해주시면 작성해주신 주소지로 먼저 포장 박스를 보내드리고 대상 제품 회수가 진행됩니다.
회수가 완료되면 사용하셨던 제품과 동일한 색상의 모델로 보내드립니다.
대상 제품을 애용하고 계신 고객님들께 번거로움과 불편함을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하며 본 프로그램을 이해해주시고 협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품명]

[제품명]

BALMUDA The Toaster


[대상]

[대상]

제조번호(S/N) KBk919MH
제조번호(S/N) KBm919MH

대상 제품의 확인방법

사용하고 계신 제품이 대상 제품인지 시리얼번호(S/N) 검증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대상 제품을 확인하실 때는 전원 플러그를 뽑은 후 본체가 식은 다음 실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본체 뒷면 라벨에 표기되어 있는 제조번호(S/N)가
KBk919MH (화이트) 또는 KBm919MH (그레이)로 시작되는 모델이 대상 제품입니다.

프로그램 진행 절차

신청하기교환 프로그램 신청은 하단의 [ 프로그램 접수하기 ]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시 어려움을 겪으시는 분들 또는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아래의 전용 상담 전화로 전화주시면 자세한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대상 제품 회수 (포장박스 발송 및 회수 접수 진행)신청 접수 시 작성해주신 주소지로 먼저 포장 박스를 보내드리고 지정해주신 날짜에 맞춰 회수 접수가 진행됩니다. 포장박스에 사용 중인 대상 제품을 담아주시면 택배사를 통해 회수하도록 하겠습니다.

교환 제품 발송회수가 완료되면 사용하셨던 제품과 동일한 색상의 모델을 택배사를 통해 고객님께서 입력하신 주소지로 배송해 드립니다.
담당 택배사: CJ대한통운 / 배송비 무료

※새롭게 교환받으신 제품은 1년간 무상 보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접수하기 접수하기

프로그램 전용 무료 상담 전화 : 080-022-4100

( 평일 09:00~17:00 / 점심시간 12:00~13: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