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LMUDA The Gohan」 출시 안내

윤기가 나고 밥알이 살아있는 밥
최고의 식사를 위한 증기 밥솥 「BALMUDA The Gohan」 출시

BALMUDA The Gohan은 토스터, 전기포트, 오븐레인지, 커피메이커에 이은 발뮤다의 다섯 번째 주방가전으로, 2017년 발뮤다에서 첫 출시한 이후 긴 기다림 끝에 더 맛있게, 더 아름답게 진화하여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되었습니다.

BALMUDA The Gohan은 독자적인 증기 취반 기술로 뭉개짐 없이 쌀알이 살아있는 밥맛이 특징입니다. 증기 취반 기술의 핵심은 내솥과 외솥으로 구성된 이중 솥 형태의 구조로, 외부 솥에 넣은 물을 가열함으로써 발생하는 증기의 힘으로 밥을 짓습니다. 쌀끼리 부딪히지 않고 차분하고 정성스럽게 밥을 지어주기 때문에 쌀 표면을 손상시키지 않아 알갱이가 살아있는 고슬고슬한 밥이 완성됩니다.

마치 뚝배기나 솥밥에서 지은 것처럼 표면은 끈적이지 않고 윤기나며, 속은 부드럽게 찰진 식감, 그리고 씹을 때마다 느껴지는 은은한 단맛과 잘 배어진 풍미로 어떤 반찬과도 잘 어울려 맛있는 한 끼 식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발뮤다만의 감성이 돋보이는 디자인은 맛있는 밥을 짓는 '아궁이'로부터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습니다. 주물과 같은 깊이 있는 질감과 아름다운 곡선으로 고혹적인 존재감이 느껴지며,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2가지입니다.

BALMUDA The Gohan은 2023년 3월 22일(수)부터 발뮤다 온라인 스토어와 주요 백화점 내 발뮤다 직영매장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BALMUDA The Gohan 제품 정보
balmuda.co.kr/goh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