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LMUDA The Brew」 출시 안내


기존에는 없던 완전히 새로운 추출 방식을 접목한 오픈 드립 커피메이커 「BALMUDA The Brew」가 출시되었습니다.

발뮤다 더 브루는 6년 전 개발을 시작했으나 발뮤다가 추구하는 가장 이상적인 커피 맛을 실현하기까지 상당한 시간이 걸렸습니다.

여러 차례 걸친 개발과 좌초를 통해 기존 커피머신에는 없던 완전히 새로운 추출 방식을 개발했습니다. 

발뮤다만의 독자적인 Clear Brewing Method(클리어 브루잉 메소드) 방식을 탑재해 강렬한 향으로 시작하여 원두 본연의 맛을 느끼게 하고 깔끔한 애프터 테이스트로 마무리합니다. 

Clear Brewing Method(클리어 브루잉 메소드) 추출 방식은 스팀, 원두 뜸 들이기와 3단계에 걸친 온도 제어 커피 추출, 바이패스 마무리로 하며 커피 원두의 개성을 이끌어내기 위해 0.2㎖ 단위로 정밀하게 드립해 추출합니다.

최상의 커피 맛과 깔끔한 애프터 테이스트를 위해 초반 커피 추출 이후 과감히 후반 추출을 생략, 물을 별도로 급수해 추가합니다.

이 같은 추출법을 통해 깊고 강렬하지만 마시기 쉽고 깔끔한 한 잔의 커피가 완성됩니다.

BALMUDA The Brew는 개인의 취향과 기호에 맞춰 3가지 모드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매일 마시기 좋은 깔끔하고 산뜻한 REGULAR 모드, 강렬하고 깊은 맛의 STRONG 모드, 청량한 맛의 ICED 모드까지. 다양하게 추출해 여러가지 레시피로 응용할 수 있습니다.

BALMUDA The Brew는 가로 폭 약 14cm 슬림한 디자인으로 작은 공간에도 배치가 가능하며, 발뮤다만의 감성을 담은 디자인으로 부풀어 오르는 원두의 과정을 눈으로 보고, 피어오르는 커피 향을 맡으며, 따스한 색의 불빛을 통해 커피를 기다리는 시간을 감각적으로 채워줍니다.

BALMUDA The Brew는 2021년 12월 14일(화)부터 발뮤다 온라인 스토어와 주요 백화점내 발뮤다 직영매장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BALMUDA The Brew 제품 정보
http://www.balmuda.co.kr/brew/


「BALMUDA The Range」 출시 안내

주방을 즐겁게 하는 오븐 레인지 「BALMUDA The Range(발뮤다 더 레인지)」가 출시되었습니다.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전자레인지 기능과 오븐 기능을 결합한 제품으로, '발뮤다 더 토스터', '발뮤다 더 팟'에 이어 세 번째로 국내 출시된 주방가전입니다.

BALMUDA The Range는 '레스토랑에서의 기분 좋은 느낌, 조리가 되는 냄새나 좋은 분위기를 일상생활에 제공할 수 없을까' 수많은 고민을 거듭한 결과, 인간의 에너지인 먹는 것을 만도는 공간, 즉 주방을 좀 더 즐거운 공간으로 만들기 위해 디자인 된 제품입니다.

다이얼을 돌릴 때마다 울리는 기타 선율과 손잡이 부분의 세 개의 조명, 콤팩트하면서 아름다운 디자인이 주방의 분위기를 한층 더 살려줍니다.

복잡한 조작 과정 없이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BALMUDA The Range는 자동·수동으로 음식을 데워주는 레인지 기능은 물론이고, 밥·국·음료를 데우는 전용 모드 및 해동 모드를 탑재했습니다. 또 100~230℃ 사이를 10℃ 단위로 선택할 수 있는 오븐 모드와 집에서 베이킹을 할 수 있는 예열 및 발효 모드도 있습니다.

BALMUDA The Range는 2021년 11월 16일(화)부터 발뮤다 온라인 스토어와 주요 백화점내 발뮤다 직영매장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발뮤다 더 레인지 제품정보

http://www.balmuda.co.kr/range/



BALMUDA The New Letter 받기
자세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