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LMUDA The Toaster」 출시

발뮤다는 지금까지 공기청정기와 가습기, 선풍기처럼 우리의 생활에 꼭 필요한 공기와 관련된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이제는 계절가전을 넘어서 주방 가전으로 새롭게 다가가려고 합니다.

신제품 출시될 때마다 군더더기 없는 간결한 디자인과 기존의 틀을 완전히 뒤바꾼 혁신적인 기능으로 우리를 항상 놀라게 하고 있는 발뮤다. 이번에도 기존 토스트기에서 볼 수 없었던 혁신적인 기능으로 우리를 또 한번 놀라게 할 신제품. 바로 발뮤다 더 토스터를 국내에 첫 출시합니다.

신제품인 「BALMUDA The Toaster」는 발뮤다만의 스팀 테크놀로지와 토스트에 최적화된 온도 제어 기술에 의해 누구나 간단하게 만들 수 있고, 집에서 항상 갓 구운 빵을 즐길 수 있는 바삭함과 촉촉한 식감을 자랑합니다.

www.balmuda.co.kr/toaster/


「BALMUDA The Toaster」, 「굿디자인 어워드」 금상 수상

일본에서 1년에 한 번씩 주최하고, 훌륭한  디자인으로 판단되는 제품에 수상하는 상인 「굿디자인 어워드 2015 」에서 「BALMUDA The Toaster」가 「굿디자인 어워드」 금상을 수상하였습니다.

「BALMUDA The Toaster」의 디자인이 '사람들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측면이 뛰어나다'고 높이 평가 받았습니다.

굿 디자인 상 페이지


"CHANGEMAKERS10"에 테라오 겐 선정

닛케이 비즈니스 온라인에서 주관하는 "CHANGEMAKERS10"에 발뮤다 테라오 겐이 선정되었습니다.

"CHANGEMAKERS10"은 새로운 세계를 개척하는 리더를 선정하는 프로젝트 인 체인지 메이커 오브 더 이어의 이름입니다. 체인지 메이커 선정위원회에서는 2015년 10명의 체인지 메이커를 선정하였습니다. 

닛케이 비즈니스 온라인 사이트


「BALMUDA The Toaster」, 「GOOD DESIGN AWARD」 수상

「GOOD DESIGN AWARD 2015 BEST 100」 선정.

BALMUDA The Toaster가 2015년도 굿디자인 상을 수상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굿디자인 상을 수상한 제품들 중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100개의 제품을 선정하는 「굿디자인 베스트 100」에도 선정 되었습니다. 굿디자인 어워드는 일본 유일의 종합 디자인 어워드로 디자인과 창의력이 뛰어난 제품에 수여되고 있습니다.

 


「GreenFan S」 리미티드 에디션 「샴페인 골드」 색상 출시

「GreenFan S」 샴페인 골드 컬러는 모던 클래식을 컨셉으로한 스페셜 컬러로 한국에서는 특별히 한정으로 판매될 예정입니다. 미세한 골드 브라운 펄 색상으로 은은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주며, 제품 가드 중앙에 「BALMUDA」 로고를 새겨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2015 서울 리빙디자인페어 , 발뮤다 참가

발뮤다는 4월 1일(수)부터 ~ 5일(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5 서울 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합니다.

발뮤다의 신제품인 「GreenFan S」를 선보이며, 현장에서는 발뮤다 전 제품을 직접 눈으로 보고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BALMUDA The New Letter 받기
자세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