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LMUDA The Range」 출시 안내

주방을 즐겁게 하는 오븐 레인지 「BALMUDA The Range(발뮤다 더 레인지)」가 출시되었습니다.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전자레인지 기능과 오븐 기능을 결합한 제품으로, '발뮤다 더 토스터', '발뮤다 더 팟'에 이어 세 번째로 국내 출시된 주방가전입니다.

BALMUDA The Range는 '레스토랑에서의 기분 좋은 느낌, 조리가 되는 냄새나 좋은 분위기를 일상생활에 제공할 수 없을까' 수많은 고민을 거듭한 결과, 인간의 에너지인 먹는 것을 만도는 공간, 즉 주방을 좀 더 즐거운 공간으로 만들기 위해 디자인 된 제품입니다.

다이얼을 돌릴 때마다 울리는 기타 선율과 손잡이 부분의 세 개의 조명, 콤팩트하면서 아름다운 디자인이 주방의 분위기를 한층 더 살려줍니다.

복잡한 조작 과정 없이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BALMUDA The Range는 자동·수동으로 음식을 데워주는 레인지 기능은 물론이고, 밥·국·음료를 데우는 전용 모드 및 해동 모드를 탑재했습니다. 또 100~230℃ 사이를 10℃ 단위로 선택할 수 있는 오븐 모드와 집에서 베이킹을 할 수 있는 예열 및 발효 모드도 있습니다.

BALMUDA The Range는 2021년 11월 16일(화)부터 발뮤다 온라인 스토어와 주요 백화점내 발뮤다 직영매장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발뮤다 더 레인지 제품정보

http://www.balmuda.co.kr/range/